홈서버 정상화중
기존 XE 게시판에 있던 글들을 어찌할까 고민만 하다가 방치를 했는데 제미나이로 마이그레이션해보자라는 생각으로 해봤는데 제미나이가 수정할게 너무 많아 라이믹스로 옮기라는 […]
기존 XE 게시판에 있던 글들을 어찌할까 고민만 하다가 방치를 했는데 제미나이로 마이그레이션해보자라는 생각으로 해봤는데 제미나이가 수정할게 너무 많아 라이믹스로 옮기라는 […]
Welcome to WordPress. This is your first post. Edit or delete it, then start writing!